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제네시스 G80 무상보증기간 및 멤버쉽혜택 정리

제네시스 G80 무상보증기간 및 제네시스 멤버쉽 혜택 안내

 

 

제네시스 오너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멤버쉽혜택
무엇이 있을까요?
크게 모빌리티 케어, 프리빌리지, 모먼츠로 구분되며,
제네시스 G80, EQ900 에 따라서 차등이 있습니다.
같은 세컨 브랜드이고 고급차량인데도 구별을 합니다.
제네시스 멤버쉽 혜택 중 무상 보증외의 모든 혜택 및 서비스는
멤버쉽에 가입해야 받을 수 있으며,
개인, 법인, 렌트, 리스이용자 모두 해당됩니다.

 

 

제네시스 G80 모빌리티 케어(Mobility Care)


제네시스 멤버쉽혜택중 첫번째 모빌리티케어는 차량이용중 받을 수 있는
차량 관련 서비스입니다.
흔히 말하는 무상보증등에 관한 혜택과 바디케어등 추가적인
혜택이 있습니다!


제네시스 G80 무상보증기간


G80 차체 및 일반부품, 엔진, 동력전달계통의 주요부품에 대한
무상보증기간은 5년/10km 입니다.
상세 내용을 보면

 

 

차체, 일반부품 및 엔진/동력 전달계통 주요부품 무상보증 5년/10만km
엔진오일 세트 및 주요 소모품 4종 무상 교환 3년/6만km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무상제공(원격제어, 안전보안, 차량관리, 길안내) 5년
홈투홈 서비스/네비게이션 업데이트 : 3년/6만km 
(제공횟수 및 기준 제조사 교환기준 및 차종에 따라 다를수 있음)

소모품 교환이나 업데이트, 서비스 횟수가 같은 제네시스G80 인데도 다릅니다.

이용은 제네시스 고객센터(080-700-6000)으로 전화해서 예약하거나
직영센터등에 직접 방문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제네시스 멤버쉽 서비스 중에 마음에 드는 서비스가 바로
Body care service 입니다.


누구나 신차를 출고하면 조심해서 타고 주차도 신경써서 주차를 합니다.
그런데 아무리 신경쓰고 조심해도 다른 사람이 문에 스크레치를 내고
먹/튀를 하는 경우가 많죠!
저도 신차사면 몇 개월 안되서 꼭 스크래치가 생기는데
그런 경우 정말 속상하고 기분 안 좋습니다.
그런데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는 신차 출고후 외부 손상이 생겨
판금이나 도색, 교체등이 필요할 때 이를 보장해주는서비스입니다.
기간은 언제까지 인지 공지되어 있지 않아서 고객센터로 문의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 (butler service)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는 구매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매니저가 정해지고
서비스매니저를 통하여 상시 상담채널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소모품 교환시기가 도래한 경우나 고장코드 발생시 사전 알림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신차 출고하고 3일 후 제네시스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버틀러 서비스 안내 및 이용자별 블루핸즈/서비스 매니저를 지정합니다.
이미 출고하여 이용하는 사람의 경우도 제네시스 고객센터로 문의하면됩니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커넥티드 서비스는 첨단 차량 IT를 활용해서 원격제어나 안전보장,
길안내, 차량관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원격제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차량의 상태를 확인하거나 제어할 수 있는데
원격으로 시동을 켜거나 끌 수 있고, 도어 잠김, 열림 확인 및 잠금,
실내 온도조절, 휠/리어 윈도우 열선 작동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안전보안
차량내 통신기능을 이용하여 위급상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에어백 전개시 긴급구난센터로 신호전달,
빠른 차량 사고 대처를 할 수 있습니다.


커넥티드 길 안내
TPEG이라고 그러죠! 실시간 교통상황을 고려한 길안내기능이죠! ㅎ
또한 내차 위치공유기능과 음성인식, 포털사이트 지역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차량관리
차량의 IT 시스템을 이용하여 차량 상태 및 주행거리를 확인하고
차를 관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커넥티드 컨시어지 서비스
1:1 맞춤형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운전중 상담원에게 목적지나 주소를 말하면
상담원이 대신 목적지설정을 해주거나 교통정보 검색 등을 해주는 서비스로
유/료 서비스입니다.

그외 예약정비, 기본점검 서비스가 있습니다.

 

 

제네시스 홈투홈 서비스
제네시스 전문 담당직원이 집으로 방문하여
차량을 인수하여 수리한 후 다시 가져다 주는 딜리버리 서비스입니다.

바쁜 사람에게는 편리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용은 보증기간(3년/6만km) 이내에 홈투홈서비스 무상쿠폰을 이용합니다.
하지만 완전 무/료는 아닙니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시 기본편도 12km이고
1km 초과당 1000원을 부담해야 합니다.
이용시 고객센터나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됩니다.
그외 긴급출동서비스 , 사고차 무상견인 서비스가 있습니다.

 

제네시스 G80 프리빌리지(privilege) 서비스


프리빌리지 서비스로 호텔&리조트 이용서비스, 릴렉싱 테/라/피 서비스,
프리미엄 골프백 set이 있습니다.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이중 1개만 선택 가능합니다.
출고후 3년내에 이용할 수 있고
전국 11개 제휴 호텔&리조트 1박 이용권,
전국 9개 제휴 스파 2회이용권
골프백 세트의 경우 마제스티, 허스키 남성용, 여성용이 있네요!

 

제네시스 Moments 서비스


모먼츠 서비스는 신차 론칭시 초대, 골프, 승마 등 스포츠&레지 이벤트 진행시
초대, 각종 공연이나 전시, 다이닝 이벤트등의 초대 혜택입니다.